신약성서

요한묵시록 11장 1절~10절

by 아비또 posted Apr 0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두 증인

 

1.

그리고 나중에 지팡이 같은 잣대가 주어지면서 이런 말씀이 들려 왔습니다. "일어나 하느님의 성전과 제단을 재고 성전 안에서 예배하는 이들을 세어라.

2.

성전 바깥뜰은 재지말고 내버려 두어라. 그것은 이민족들에게 주어진 것이다, 그들이 거룩한 도성을 마흔 두 달 동안 짓밟을 것이다.

3.

나는 나의 두 증인을 내세워 천이백육십 일 동안 자루옷을 걸치고 예언하게 될 것이다."

4.

그들은 땅의 주님 앞에서 서 있는 두 올리브 나무이며 두 등잔대입니다.

5.

누가 그들을 해치려고 하면 그들의 입에서 불이 나와 그 원수들을 삼켜 버립니다. 누가 그들을 해치려고 하면, 그는 반드시 이렇게 죽임을 당하고 맙니다.

6.

그들은 자기들이 예언하는 동안 비가 내리지 않게 하늘을 닫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물을 피로 변하게 하고, 원할 때마다 온갖 재앙으로 이 땅을 치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7.

그러나 그들이 증언을 끝내면, 지하에서 올라오는 짐승이 그들과 싸워 이기고서는 그들을 죽일 것입니다.

8.

그들의 주검은 그 큰 도성의 한길에 내버려질 것입니다. 그 도성은 영적으로 소돔이라고도 하고 이집트라고도 하는데, 그곳에서 그들의 주님도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다.

9.

모든 백성과 종족과 언어와 민족에 속한 사람들이 사흘 동안 그들의 주검을 바라보면서, 무덤에 묻히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10.

땅의 주민들은 죽은 그들 때문에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서로 선물을 보낼 것입니다. 그 두 예언자가 땅의 주민들을 괴롭혔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