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성서

필리피서 1장 21절~ 30절

by 아비또 posted Aug 0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1.

사실 나에게는 삶이 곧 그리스도이며 죽는 것이 이득입니다.

22.

그러나 내가 육신을 입고 살아야 한다면, 나에게는 그것도 보람된 일입니다. 그래서 어느 쪽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23.

나는 이 둘 사이에 끼여 있습니다. 나의 바람은 이 세상을 떠나 그리스도와 함께 있는 것입니다. 그편이 훨씬 낫습니다.

24.

그러나 내가 이 육신 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여러분에게는 더 필요합니다.

25.

이러한 확신이 있기에, 여러분의 믿음이 깊어지고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내가 남이 여러분 모두의 곁에 머물러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압니다.

26.

그리하여 내가 다시 여러분에게 가면, 여러분이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자랑할 거리가 나 때문에 더욱 풍성해질 것입니다.

 

믿음을 위한 투쟁

 

27.

다만,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한 생활을 하십시오. 그리하여 내가 가서 여러분을 보든지 이렇게 떨어져 있든지 간에, 여러분에 대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게 하십시오. 여러분이 한 뜻으로 굳건히 서서 한마음으로 복음에 대한 믿음을 위하여 함께 싸우고,

28.

어떠한 경우에도 적대자들을 겁내지 않는다는 소식입니다. 이것이 그들에게는 멸망의 징표이며 여러분에게는 구원의 징표로 하느님에게서 오는 것입니다.

29.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위하는 특권을, 곧 그리스도를 믿을 뿐만 아니라 그분을 위히여 고난까지 겪는 특권을 받았습니다.

30.

전에 나에게서 보았고 지금도 나에 대하여 듣는 것과 똑같은 투쟁을 여러분도 벌이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