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성서

요한 묵시록 22장 11절~21절

by 아비또 posted Apr 28,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1.

불의를 저지르는 자는 계속 불의를 저지르고, 더러운 자는 계속  더러운 채로 있어라. 의로운 이느 계속 의로운 일을 하고 거룩한 이는 계속 거룩한 채로 있어라." 

12.

"보라, 내가 곧 간다. 나의 상도 가져가서 각 사람에게 자기 행실대로 갚아 주겠다. 

13.

나는 알파이며 오메가이고 처음이며 마지막이고 시작이며 마침이다. 

14.

자기들의 긴 겉옷을 깨끗이 빠는 이들은 행복하다. 그들을 생명 나무의 열매를 먹는 권한을 받고, 성문을 지나 그 도성으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15.

개들과 마술쟁이들, 불륜을 저지르는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그리고 거짓을 좋아하여 일삼는 자들은 밖에 남아 있어야 한다. 

16.

나 예수가 나의 천사를 보내어 교회들에 관한 이 일들을 너희에게 증언하게 하였다. 나는 다윗의 뿌리이며 그의 자손이고 빛나는 샛별이다."

17.

성령과 신부가 "오십시오." 하고 말씀하신다. 이 말씀을 듣는 사람도 "오십시오." 하고 말하여라. 목마른 사람은 오너라.원하는 사람으누 생명수를 거져 받아라.

18.

나는 이 책에 기록된 예언의 말씀을 듣는 모든 이에게 증언합니다. 누구든지 여기에 무엇을 보내면, 하느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보내실 것이다. 

19.

또 누구든지 이 예언의 책에 기록된 말씀 가운데에서 무엇을 빼면, 하느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거룩한 도성에서 얻을 그의 몫을 빼어 버리실 것입니다. 

20.

이 일들을 증언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십니다. "그렇다, 내가 곧 간다." 아멘.오십시오, 주 예수님!

21.

주 예수님의 은총이 모든 사람과 함께하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