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성서

요한복음 6장 31절~45절

by 연향 posted Jan 19,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31.

'그분께서는 하늘에서 그들에게 빵을 내리시어 먹게 하셨다.'는 성경 말씀대로, 우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습니다."

32.

예수님께서는 그들에게 이르셧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하늘에서 너희에게 빵을 내려 준 이는 모세가 아니다. 하늘에서 너희에게 참된 빵을 내려 주시는 분은 내 아버지시다.

33.

하느님의 빵은 하늘에서 내려와 세상에 생명을 주눈 빵이다."

34.

그들이 예수님께, "선생님, 그 빵을 늘 저희에게 주십시오."하자,

35.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이르셨다. "내가 생명의 빵이다. 나에게 오는 사람은 결코 배고프지 않을 것이며, 나를 믿는 사람은 결코 목마르지 않을 것이다.

36.

그러나 내가 이미 말한 대로, 너희는 나를 보고도 나를 믿지 않는다.

37.

아버지께서 나에게 주시는 사람은 모두 나에게 올 것이고, 나에게 오는 사람을 나는 물리치지 않을 것이다.

38.

나는 내 뜻이 아니라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을 실천하려고 하늘에서 내려왔기 때문이다.

39.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은, 그분께서 나에게 주신 사람을 하나도 잃지 않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것이다.

40.

내 아버지의 뜻은 또, 아들을 보고 믿는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다시 살릴 것이다.

41.

예수님께서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빵이다."하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유다인들이 그분을 두고 수군거리기 시작하였다.

42.

그들이 말하였다. "저 사람은 요셉의 아들 예수가 아닌가?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도 우리가 알고 있지 않는가?그런데 저 사람이 어떻게 '나는 하늘에서 내려왔다.' 고 말할 수 있는가?

43.

그러자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셨다. "너희끼리 수군거리지 마라.

44.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어 주지 않으시면 아무도 나에게 올 수 없다. 그리고 나에게 오는 사람은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릴 것이다.

45.

'그들은 모두 하느님께 가르침을 받을 것이다.' 하고 예언서들에 기록되어 있다. 아버지의 말씀을 듣고 배운사람은 누구나 나에게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