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성서

티모테오2서 4장 9절~22절

by 연향 posted Dec 09,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개인적인 부탁

 

9.

그대는 서둘러 나에게 빨리 오십시오.

10.

데마스는 현세를 사랑한 나머지 나를 버리고 테살코니카로 가고, 크레스켄스는 갈라티아로, 티토는 달마티아로 갔습니다.

11.

루카만 나와 함께 있습니다. 마르코는 내 직무에 요긴한 사람이니 함께 데리고 오십시오.

12.

티키코스는 내가 에페소로 보냈습니다.

13.

올 때, 내가 트로아스에 있는 키르포스의 집에 두고 온 외투와 책들, 특히 양피지 책들을 가져오십시오.

14.

구리 세공장이 알렉산드로스가 나에게 해를 많이 입혔습니다. 주님께서 그의 행실대로 그에게 갚으실 것입니다.

15.

그대도 그를 조심하십시오. 그는 우리의 말에 몹시 반대하였습니다.

16.

나의 첫 변론 때에 아무도 나를 거들어 주지 않고,모두 나를 저버렸습니다.그들에게 이것이 불리하게 셈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17.

그러나 주님께서는 내 곁에 계시면서 나를 굳세게 해 주셨습니다. 나를 통하여 복음 선포가 완수되고 모든 민족들이 그것을 듣게 하시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사자의 입에서 구출되었습니다.

18.

주님께서는 앞으로도 나를 모든 악행에서 구출하시고, 하늘에 있는 당신 나라에 들어갈 수 있게 구원해 주실 것입니다. 그분께 영광이 영원무궁하기를 빕니다. 아멘.

 

끝 인사

 

19.

프리스카와 아퀼라에게, 그리고 오네시포로스 집안에 안부를 전해 주십시오.

20.

에라스코스는 코린토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트러피모스는 병이 나서 내가 밀레토스에 남겨 두었습니다.

21.

겨울이 되기 전에 서둘러 오십시오. 에우불로스와 푸덴스와 리노스와 클라우디아와 그밖의 모든 형제가 그대에게 인사합니다.

22.

주님께서 그대의 영과 함께 계시기를 빕니다. 은총이 여러분과 함께 하기를 빕니다.